도쿄스테이크 한경대점 외관/사진=도쿄스테이크 제공

[뉴스락]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경기도 안성에 한경대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도쿄스테이크는 특색 있는 퓨전 일본요리와 일본 식문화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도쿄스테이크 안성 한경대점은 이런 브랜드의 특성을 고려해 대학교와 고등학교가 들어선 곳에 위치해 젊은 고객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근처에 아파트 단지와 같은 주거 시설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 유동인구도 많아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안성 한경대점은 도쿄스테이크의 주 타깃층의 이동이 많은 곳에 위치해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매장”이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요리와 일본 현지 분위기를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스테이크+오코노미야끼+우동or소바 구성), 마우나동(장어덮밥), 와카스(와사비 카이센 스테키 크림파스타) 등이 있다.

인테리어 역시 실제 일본 현지 레스토랑의 느낌을 재현, 고객들이 맛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외식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