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락

본문영역

인사말

뉴스락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뉴스락>은...

탐사∙기획 중심 경제미디어 <뉴스락>은 시대의 경제 흐름을 읽고 단순히 기업 경영정보를 전달하는 데 머물지 않고, 넘쳐나는 경제 기업 관련 뉴스 속 주류 언론이 놓치거나 뉴스 이면의 맥락을 짚는 차별화된 기획기사와 심층보도를 통해 독자가 찾는 가치 있는 뉴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뉴스락>은 경제 사회 현상을 단순히 짚어보는 데 그치지 않고 대안과 해법까지 모색하는데 방점을 두고 있습니다.

<뉴스락>은 내러티브기사 와 카드뉴스 등을 제공해 독자의 이해를 보다 쉽게하려 애쓰고자하며, 향후 영상∙인포그래픽 등 다채로운 기사 생산체제를 갖추어 보다 높은 가독성으로 독자에게 다가설 것입니다.

<뉴스락>은 수 많은 언론 가운데 <뉴스락>만의 차별성을 고민할 때 언론으로서의 기본을 지키는 언론이야말로 진정한 차별성을 가진 언론이라 감히 단언합니다.

황동진 대표이사∙발행인

<뉴스락>의미

뉴스락은 즐거움과 진실을 전하는 언론이기를 소망하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흔히 연상하는 즐거울 락(樂), 락(Rock)과 자물쇠를 뜻하는 락(Lock)를 결합시킨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뉴스를 접하는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동시에 사회 현상과 사건에 대한 진실을 뉴스락을 통해 열어 볼 수 있는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뉴스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