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의 선크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SPF50+/PA++++)’는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0ml 대용량 제품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무기자차 100%, 화해 지정 20가지 유해 성

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수련화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티트리오일,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핸드폰이나 컴퓨터 모니터 등을 많이 접하는 청소년, 학생, 직장인 등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하여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의가성비 선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크림보다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발리는 산뜻한 제형으로 물놀이, 골프,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 스포츠 애호가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