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스터피자, 봄 신제품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출시

기사승인 2019.02.12  17:50:33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미스터피자가 봄 신메뉴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사진=MP그룹 제공

[뉴스락]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봄 신메뉴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는 와인 숙성한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와 6가지 최고급 치즈를 아낌없이 토핑한 프리미엄 피자다. 주재료인 스테이크와 치즈가 입안에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봄처럼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먼저 스테이크는 최고 품질로 손꼽히는 호주 청정우를 와인으로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향긋한 어니언 소스와 달콤 쌉싸름한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더해 스테이크가 선사하는 깊은 풍미를 충분히 즐긴 후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자 치즈의 여왕인 ‘모짜렐라’를 비롯해 쫄깃한 생치즈볼 ‘보코치니’와 진하게 숙성한 ‘큐브 체다’, 담백한 우유 풍미의 ‘리코타’, 고소한 버터 풍미의 ‘고다’, 미식가의 치즈 ‘에멘탈’ 등 총 6종의 치즈가 한데 어우러져 조화로우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도우는 천연발효종을 넣고 최소 48시간 저온 숙성한 생도우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우수한 소화흡수력을 자랑하며, 식후에도 속이 편안해 누구나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의 프리미엄을 제공하자는 미스터피자만의 철학을 담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재료와 미스터피자만의 R&D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민 기자 koreaincap@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